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물빠짐 심각합니다.
작성자 이영****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3-09-27
  • 추천 0추천하기
  • 조회수 17

1달전에 구매 후 비오는 날 착용햇고 안에 입고있던 티셔츠 하얀 모자까지 물이 들었습니다. (구입 후 세탁하진 않았습니다.)

고객센터 전화하여 상황에 대해 말했고, 이 제품에 대한 컴플레인은 그동안 문제가 없었으며,

이염될 수 있는 문제가 있다고 해당상품에 써있으며, 몇번 세탁하여 입는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보상과 환불을 바라진 않았지만, 위의 답변말고는 해주실 수 없다고 하셧습니다. 기분이 상당히 안 좋습니다. 

이 글을 관계자분께서 다 읽지도 않을 뿐더러, 그냥 진상에 불과한 사람이 쓴 글로 치부하고 넘어가실 것도 알고 있습니다만

꼭 적긴 해야겠습니다. 그 흔한 구매후기 작성하여 포인트 받는것도 귀찮아해서 리뷰도 안쓰는 저인데 꼭 한번 써야겠습니다.3

댓가를 바라고 악의적인 컴플레인 속칭말하는 진상의 글도 아닙니다. 

(분명히 말씀드리는데 상담원님은 친절하게 답해주셧고 상담원님께는 그 어떤 불만도 없습니다.)

환불 또는 보상을 바라는 점 아니라고 분명히 전제를 두고 말했습니다. 

옷자체의 컨디션은 좋습니다. 편하구요,

검은색 아니 색깔있는 옷의 물빠짐과 이염가능성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하지만 이정도는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위에 언급한 날부터 지금까지(3일경과) 하루 한번씩 현재 욕조에서 계속 담궈놓으며 세탁중이나,

아직도 염색물의 색깔은 동일합니다. 통상적인 기능성 브랜드 아니 모든 옷들이 이정도의 염색물이 나오는건 단언컨데 없습니다.

대응 메뉴얼이 너무 잘못되있는거 아닌가 합니다. 

해당 상품말고 다른 상품도 구매하였는데 그것도 오늘부터 세탁해봐야겠네요. 아! 입을 생각은 없으나 그 상품에도 리뷰는 써야겠네요.


SNS에 매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보입니다. 

기업의 목표인 이윤추구도 중요하지만 이런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자세도 갖추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의미한 짓이라는거 그리고 자칫 제가 진상으로 보일까하여 안썻는데, 다른 고객들을 위해 꼭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본 글을 지우시겠죠. 지우셔도 무방하시나, 꼭 착용전에 해당문제가 있다는 점 꼭 고객들에게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글의 용량때문에 사진이 안올라가는지 알았는데 사진자체가 업로드가 안되네요. ㅎㅎ 합리적인 의심도 드네요 ㅎ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