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질좋은 에어릿
작성자 에어릿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15
  • 추천 0추천하기
  • 조회수 10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성스럽고 상세한 후기 정말 감사드리고, 제품 만족하신다니 다행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저희 에어릿 제품 예쁘고 편하게 입으시고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키: 173

평소 사이즈: 4xl

구매 사이즈: 3


이 상품의 특징은 운동할 때 가장 중요한 통기성이 극대화된 트레이닝 복입니다.

코로나 이후 체중이 급격히 불어난 후 몸에 맞는 옷을 사는게 큰 고민이었는데

옷 중에서도 트레이닝복은 더 큰 고민고리가 되곤 했습니다. 일반 캐쥬얼 복에 비해 사이즈가 큰 트레이닝 복은 구매처도 적고 종류도 다양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운동을 다시하기를 결심하고 여기저기 운동복을 찾던 중 에어릿이 눈에 들어왔고, 넉넉한 사이즈 폭과 합리적인 가격에 놀랐습니다.

첫 주문이라 혹시나 가격이 합리적이어서 옷의 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고민 했는데 고민이 무색할 만큼 너무 좋은 옷이 와서 지금도 입고 후기 쓰고 있습니다.

잘 입고 잘 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는다면 꾸준히 애용할 것 같네요.

사이즈는 막연하게 xl ,2xl 이렇게 알고 계시는 것보다 정확한 치수를 알고 계신다면 인터넷에서 구매해도 큰 무리 없으실 겁니다. 저도 늘 그렇게 하고 있고 이번 구매할 때도 

입었던 치수와 비교해가며 구매했는데 표기된 치수와 잘 맞아서 몸에 잘 맞습니다. 다른분들도 구매하실때 사이즈만 보시고 사기보다 정확한 치수 보고 사시면 실패하실일 없으실 겁니다.

너무 좋은 사이트를 찾게 된것 같아 좋네요. 브랜드가 더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